이슈거리

다큐 it - 복권

세로꿀빵 2021. 12. 13. 22:26
반응형

세상 사람들 모두의 소원은 아마 로또 당첨인 것 같은데요.

 

아닌가.

 

뭐 부자들은 로또 당첨 필요없긴하겠네요.

 

겨우 10억, 이제 제대로된 아파트 한채도 못사는 돈이라니,,

 

에잇.

 

 

그래도 가난한 서민 1人인 저의 소원은 로또 1등 당첨입니다.

 

내가 선택한 숫자 6개가 힘을 합쳐 10억이 되면

 

전 기뻐서 덩실덩실 춤을 출테야요.

 

 

오늘은 다큐 잇 이라는 유튜브채널에서 본

 

복권 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도 65%에 속하는 한명.

 

 

다들 똑같은 생각이네요.

 

 

데굴데굴데굴,

 

내가 찍은 숫자공에 떠올라라.

 

 

살면서 욕조에서 넘어져서 죽는 경우는 거의 없죠.

 

 

벼락 맞아 죽을 확률도 마찬가지.

 

 

그러므로 로또 1등 당첨될 가능성은,,

 

아닙니다..

 

저는 당첨될 수 있습니다.

 

팔백일십사만오천육십만분의 일, 까짓거

 

내가 그 1이 될 수 있다구.

 

 

매주 로또를 사는 저도 의문이 들었습니다.

 

로또 이거 조작이 아닌가..

 

내정자가 있는거 아닌가..

 

 

그렇지만 일단 이 다큐에서 나온 내용을 보면

 

로또는 조작이 아닙니다.

 

이렇게 철저하게 보안 유지를 하고

 

 

로또 숫자 공이 부피나 질량이 달라지면 안되니까

 

공 보관 방의 온도, 습도까지 일정하게 유지하고

 

 

이렇게 공공칠 가방에 공을 소중하게 담아 보관하고

 

 

아주 공정하고 공정한 추첨을 위해

 

공이 올라오는 시간이 일정한지도 체크합니다.

 

로또,, 매주 사도 되겠다는 확신이 드네요.

 

 

크.

 

이번주 로또 1등은 저이길 바라며,,

 

아니 이번주가 아니더라도,, 언젠간,, 되길 바라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큐 잇 재밌으니 다들 보셔요.

 

앙넝.

반응형